본문 바로가기

Hear Me...

얼터너티브 락 앨범: Three Cheers For Sweet Revenge (마이 케미컬 로맨스, 2004) - Helena




By My Chemical Romance



Long ago
Just like the hearse you died to get in again
We are so far from you
Burning on just like a match you slide to incinerate
The lives of everyone you know
And what's the worst you take (worst you take)
From every heart you break (heart you break)
And like the blade you stain (blade you stain)
Well I've been holding on tonight


오래 전에
따라 들어가려 했던 당신이 잠들어 있는 묘지처럼.
우린 당신에게서 너무 멀어져
화장하기 위해 타는 성냥처럼, 모두 태워버려
당신이 알던 모든 사람들과
그리고 당신이 가져간 가장 나쁜 일은 무엇일까?
당신으로 인해 상처받은
그로 인해 얼룩진 칼날처럼
나는 오늘 밤을 끝없이 잡아 두고 있어


What's the worst that I can say?
Things are better if I stay
So long and goodnight
So long not goodnight


내가 당신에게 했던 가장 나쁜 말은 무엇이었을까?
내가 그곳에 있다면 더 나았을텐데.
아주 오랫동안 좋은 밤이기를
오랫동안 편히 잘 수 없기를

 
Came a time
When every star falls brought you to tears again
We are the very hurt you sold
And what's the worst you take (worst you take)
from every heart you break (heart you break)
And like the blade you stain (blade you stain)
Well I've been holding on tonight


때가 되서
떨어지는 모든 별들이 당신을 다시 눈물 흘리게 할 때
우리의 가슴은 부서져 버려
그리고 당신이 가져가야 했던 가장 큰 고통
그것은 당신으로부터 부서진 많은 마음
그리고  날카롭게 얼룩진 것처럼
난 오늘밤을 붙잡아 두고있어  

 

What's the worst that I can say?
Things are better if I stay
So long and goodnight
So long not goodnight


내가 당신에게 했던 가장 나쁜 말은 무엇 이었을까?
내가 그곳에 머무른다면 더 나았을텐데.
아주 오랫동안 좋은 밤이기를
오랫동안 편히 잘 수 없기를

 
And if you carry on this way
Things are better if I stay
So long and goodnight
So long not goodnight


당신이 만약 이 길을 나와 함께 하고 있었다면
내가 그곳에 있다면 좋을텐데.
오랫동안 편히 잠들기를
오랫동안 잠들지 않기를


Can you hear me?
Are you near me?
Can we pretend to leave and then
We'll meet again When both our cars collide?


나의 목소리가 들릴까.
나와 가까이에 있는 걸까.
우리가 죽어버린 것처럼 가장하여
서로의 차가 부딪히면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What's the worst that I can say?
Things are better if I stay
So long and goodnight
So long not goodnight


내가 당신에게 했던 가장 나쁜 말은 무엇 이었을까?
내가 그곳에 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주 오랫동안 좋은 밤이기를
오랫동안 편히 잘 수 없기를


And if you carry on this way
Things are better if I stay
So long and goodnight
So long not goodnight


당신이 만약 이 길을 나와 함께 하고 있었다면
내가 그곳에 있다면 좋을텐데.
오랫동안 편히 잠들기를
오랫동안 잠이 들지 않기를

----------------------------------------------------------------------------------------------------
락은 다른 게 없습니다. 그냥 신나게 뛰고 즐기면 되는거죠. 드럼소리 기타소리 베이스소리 보컬소리
다 죽이지 않습니까?
이 곡 내용은 사랑하는 죽은 여인에 대한 동경과 갈망이지만, 만약 가사내용을 모른다면?
걍 즐기십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