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나루토 질풍전 (Animation : Naruto Shippuden) - 승룡 (昇竜 ; Shouryuu ; Rising Dragon)


 


Naruto Shippuden - 승룡 (昇竜 ; Shouryuu ; Rising Dragon)
By Yasuharu Takanashi



용처럼 날아올라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아니 갑자기 노래가사가 ㅋㅋㅋ

쇼류하니, 스트리트 파이터의 류, 켄 스킬이 갑자기
하도-켄, 쇼류-켄, 타츠마키센푸캬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얏바리 난 X-세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