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r Me...

믹시 서비스 종료 메일을 받았습니다.

블로깅을 한동안 중단하고, 그저 지내오고 있었는데,...........

네, 탈퇴했습니다. 오늘 부로... (메일 받자마자겠죠. 탈퇴하라더군요. ㅎㅎㅎ)

아쉽네요. 처음 믹시에 가입했을 때만 해도 새로운 이웃들과 왕래하며

참 활발하게 지냈었는데, 중간에 운영자가 바뀌면서 시스템도 이상하게 바뀌고,

흐지부지 믹시가 여태 운영되었던 것 같습니다.

바뀌기 전에 믹시가 헤롱헤롱댔던 것도 사실입니다만 그때가 오히려 좋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헤롱헤롱댈 때마다 개찌질믹시 이러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믹시를 한지도, 어언 5년이 넘은 것 같은데 말이죠.

9월 30일부로 믹시는 영원히 사라지겠네요.

하지만 이웃분들은 링크로 다 연결되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믹시 사요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