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 아일랜드 (The Island, 2005) O.S.T. - My Name Is Lincoln (내가 링컨이다)




By Steve Jablonsky - My Name Is Lincoln

 

유후! 실로 오랜만에 O.S.T. 포스팅이네요.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 사단에 속해있던 신진 음악감독 스티브 자블론스키.
이전에 소개한 트랜스포머 O.S.T도 스티브 자블론스키 감독 작품입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음악은 거의 다 스티브 자블론스키가 도맡아서 했어요.
마이클 베이감독의 절대적 신임을 얻고 있는 음악감독이기도 하고요.
이 한 곡으로도 아일랜드의 감동과 전율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무한루프를 돌리고 싶었는데, 그냥 참습니다. ㅋㅋㅋ
잔잔하게 흐르다 장엄함을 타는 '내가 링컨이다'.
(아일랜드 스코어앨범도 거의 다 장엄하고 좋습니다. 이외의 곡들도 포스팅 예정입니다.)